체계적인 이론학습과 전문적인 실습 교육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퍼포머 양성
학부 내 개설된 타 학과와의 연계로 폭넓은 지식, 진취적 사고를 통해 통찰력 및 심미적 표현력을 갖춰 전문성 있는 모델 및 퍼포머 양성을 목표로 한다. 더 나아가 예술, 산업, 학문적 영역을 연계, 교류, 발전시킬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온라인강의체험
학과홈페이지
전광호 교수
주요경력 |
고려대학교 경영학박사 |
담당과목 |
경영학원론 |
연락처 |
02-944-5062 |
교수진소개 상세보기이며 학력, 경력, 주요연구실적, 담당교과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학력 |
- 고려대학교 경영학석사(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고려대학교 경영학박사(마케팅 전공)
|
경력 |
- 리서치21 책임연구원
- 앰앤드씨포커스 연구위원
- 고려대학교 기업경영연구원 연구원
- (주)네오솔루션 대표이사
- 서울산업대, 성신여자대, 한신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강사
- 성신여자대학교 계약교수
- (현)한국경영학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유통학회, 한국소비문화학회, 고객만족경영학회, 한국산업및조직심리학회, 한국조사연구학회 정회원
- 현)서울사이버대학교 전임교수
|
주요연구실적 |
- "CEO에서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번역서)", 김영사, 2006.5.
- "사전서비스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9.
- "신뢰의내용,대상 그리고 관계몰입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5.5.
- "영업사원의 이직의도예측모형검증:대안적회사매력도의영향", 한국심리학회지:산업및조직, 2004.11.
- "영업사원이직의도의 관계론적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3.6.
|
담당교과목 |
경영학원론
, 마케팅원론
, 마케팅전략
, 마케팅조사론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모두를위한인공지능
, 소비자심리와행동
, 유통관리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교무팀 (Tel : 02-944-5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