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ENG
  •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 서울사이버대학교 트위터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톡
  • 서울사이버대학교 네이버밴드
  • SNS공유 닫기

품질인증콘텐츠

품질인증컨텐츠

본교는 콘텐츠 개별 질 관리 차원에서 국내의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한국교육콘텐츠품질인증위원회에 다양한 교과목에 대한 인증을 신청한 결과, 모든 교과목이 우수한 콘텐츠로 입증되었습니다.

KERIS www.keris.or.kr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인증번호] 제2007-C15~제2009-C191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순번,학과,교과목,코드,교수,인증결과를 나타낸 표입니다.
순번 학과 교과목 코드 교수 인증결과
1 사회복지 세계의 사회복지 HA0329 박기훈 적합
2 사회복지 가족정책론 HA0426 권금주 적합
3 상담심리 상담과정과 기법 HD0307 장미경 적합
4 부동산 부동산중개론 SC0103 이재웅 적합
5 경영학 회계원리 EA0218 진대현 적합
6 중국통상 중국인의 상술과 비즈니스매너 ED0212 박병석 적합
7 멀티미디어 아이디어발상 IB0106 이향아 적합
8 교양학부 대인관계심리학 LA0139 김윤주 적합
9 노인복지 노인복지시설론 HC0201 강인 적합
10 교양학부 리더십사례연구 LA0186 강응선 적합
11 국제무역물류 물류관리 EB0310 김영민 적합
12 교양학부 원격교육활용론 LA0152 한안나 적합
13 교양학부 컴퓨터의 이해와 활용(기초) LA0102 이성태 적합
14 교양학부 통합영어회화II LA0180 공남희
이보영
적합
15 교양학부 컴퓨터의 이해와 활용(실무) LA9922 차명희 적합

한국교육컨텐츠인증위원회 인증서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세계의 사회복지)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가족정책론)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상담과정과 기법)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부동산 중개론)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회계원리)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중국인의 상술과 비지니스 매너)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아이디어 발상)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강좌명:대인관계 심리학)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노인복지시설론)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리더십사례연구)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재품명:물류관리)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원격교육활용론)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컴퓨터의 이해와 활용기초)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통합 영어회화2)
  • 한국교육컨텐츠 품질인증서(제품명:컴퓨터 이해와 활용 실무)
GEC 한국교육콘텐츠품질인증위원회인증콘텐츠 CCCEK

한국교육컨텐츠품질인증위원회

[인증번호] GEC2007U-03-45~GEC2007U-03-51

한국교육컨텐츠품질인증위원회 - 순번,학과,교과목,코드,교수,인증결과를 나타낸 표입니다.
순번 학과 교과목 코드 교수 인증결과
1 사회복지 사회복지개론 HA0111 이은주 AA
2 사회복지 사례관리 HA0328 전혜성 AA
3 법무행정 형법각론 SD0207 황효원 AA
4 상담심리 가족상담이론과 실체 HD0315 조영아 AA
5 국제무역물류 무역영어 EB0202 이완형 AA
6 중국통상 중국신문선독 ED0424 기회룡 AA
7 교양학부 기초일본어 II LA0174 구현숙 AA

한국교육컨텐츠인증위원회 인증서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콘텐츠가 한국교육콘텐츠품질인증위원회로부터 당당히 등급을 인증 받았습니다.
콘텐츠와 교수님에 대한 투자가 결과적으로 학생을 위하는 투자가 됩니다.

한국교육콘텐츠품질인증위원회 가상현실 교과목 A등급 인증

  • 콘텐츠명 : 가상현실(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이성태교수)
  • 인증번호 : GEC2003U-06-001
품질인증서

목적

  • 우수 콘텐츠 발굴 및 확산을 통한 e-Learning 활성화
  • 평가기준 공유로 콘텐츠 품질 향상 유도
  • 객관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정보 제공

대상

  • B TO B / B TO C로 서비스하는 e-Learning 콘텐츠
  • 기업 자체 제작 콘텐츠 (요청 시)

효과

  • 우수한 콘텐츠의 시장 확산을 유도하여 사이버 교육 발전의 견인차 역할
  • 기업 자체 제작 콘텐츠 (요청 시)
  • 과정 신청 및 개설 시 품질인증마크의 여부 확인만으로도 우수콘텐츠를 쉽게 구별
  • 제작업체는 공개된 평가기준을 참조해 효율적으로 수요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제작
  • 품질이 인증된 콘텐츠는 학회 및 콘텐츠미디어 사 이트 내의 인증번호와 인증등급을 게시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콘텐츠팀 (Tel : 02-944-5311)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