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웹메일(google mail) 서비스 안내 | |||
---|---|---|---|
등록일 | 2024.01.25 | 조회수 | 3793 |
첨부파일 | |||
웹메일(google mail) 서비스 안내
우리대학에서는 학우분들을 대상으로 웹메일(google mail)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바라며 다음의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1. 웹메일 시스템 : 서울사이버대학교 Gmail 2. 웹메일 생서 일정 : 학번이 발급되는 시점에 메일계정 생성예정 3. 웹메일 사용방법: 첨부파일 참조 (사용자 메뉴얼) - 메일계정은 학번@iscu.ac.kr입니다. ex) 2020000@iscu.ac.kr - 초기 비밀번호는 "scu" + 본인의 생년월일 6자리입니다. ex) scu901225 - 처음 로그인 시에 비밀번호를 변경해야하며 자세한 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문제 발생 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 분실 시 (02) 944-5353 으로 연락바랍니다. - 학교 웹메일은 재학기간에 사용하는 서비스로 재학중이 아닐 경우 삭제될 수 있으니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해 두시기 바랍니다. ※G suite 서비스 정책변경에 따른 사용자 저장 용량 제한 안내 google에서 교육기관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던 용량을 2022년 7월부터 학교당 총 100테라바이트로 무료용량을 제한하고 초과분에 대해서 유료로 전환한다고 공지하였습니다. (Google Drive, Gmail, Google 포토 등 Gsuite에 저장된 모든 용량)이에 본교에서도 사용자들의 사용량을 적절하게 제어하여 용량을 초과 되지 않도록 운영하고자 합니다. - 한 사용자당 5기가바이트까지 저장 용량을 사용할 수 있음 본교에서 발급받은 계정으로 구글 드라이브 및 구글 포토 이용 시 대용량 파일의 업로드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인적인 백업은 구글의 개인 계정을 발급받아(계정별로 15Gbyte까지 무료 이용 가능)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2)944-5376 |
|||
이전글 | 2024년2월1일(목) 시스템 점검 안내 | ||
다음글 | 보육실습확인서 발송 안내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