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신청 안내 | ||||
---|---|---|---|---|
등록일 | 2021.06.28 | 조회수 | 14065 | |
첨부파일 | ||||
※ 재입학신청은 신편입생 모집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본교에서 학업을 진행하다가 제적된 상황에만 해당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1. 7. 7(수) ~ 7. 23(금) [신청기한 엄수] 2. 결과안내 : SMS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결과 안내 예정 (8월 초) 3. 신청자격요건 및 신청절차 (FAX 제출)
4. 최초 입학 시 입학전형별 재입학자격 (해당자만 서류원본 우편제출)
* 제출기간 : 신청기간과 동일 * 제출방법 : 등기우편 * 제출처 : (01133)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60 서울사이버대학교 교무행정팀 학적담당자 앞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산업체위탁, 군위탁생의 경우 재직증명서 나 복무확인서 대신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가능 건강보험공단(1577-1000)에서 상담원 연결 후, 해당 서류 본교 팩스(02-980-1600)로 발급 신청
5. 향후 학사일정 가. 재입학 이후 일정은 기존 재학생과 동일합니다. 나. 수강신청기간 : 2021년 8월 4일(수) 10시 ~ 8월 10일(화) 다. 등록금납부기간 : 2021년 8월 23일(월) ~ 8월 27일(금) 라. 수업개시일 : 2021년 8월 30일(월) 마. 재입학 승인 이후 수강신청 / 등록절차를 진행하지 않으면 미등록제적 됩니다. 6. 기타유의사항 가. 제적생은 현재 포털로그인 불가합니다. (추후 재입학 승인 학생은 로그인 가능,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야 강의실, 시험실 입장가능) 나. 재입학 승인 학생은 2021학년도 2학기(첫 학기) 일반휴학신청 불가합니다. 다. 연간 학사일정과 변경된 학사내용은 학교 공지사항 및 학사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문의 : 학적담당자 ☎ 02-944-5214 (평일 09시~17시) ☎ 02-944-5000 (평일 09시~21시, 주말 9시~18시) 서울사이버대학교 교무부총장
|
||||
이전글 | 2021년7월8일(목) 시스템 정기점검 안내 | |||
다음글 | [병무청] 각 군 현역병 모집일정(7월)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