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 서울사이버대학교 트위터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톡
  • 서울사이버대학교 네이버밴드
  • SNS공유 닫기

공지사항

게시판 뷰 - 등록일, 제목, 조회수, 첨부파일 제공 표
[(재)광산장학회] 2023년도 (재)광산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등록일 2023.09.07 조회수 2524
첨부파일

2023년도 ()광산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재단법인 광산장학회에서는 우리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학생들이 안정된 분위기에서 지속적인 학업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2023년도 광산장학회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3. 9. 4. ~ 9. 22.(15일간)

 

2. 신청방법: 방문 또는 우편접수 (922일까지 우체국 소인에 한함)

제출서류는 원본이어야 하며, 미제출시 서류미비로 보완절차 없이 탈락

 

3. 신청서: 광산구청 홈페이지(www.gwangsan.go.kr)

              광산구소개 - 광산장학회 - 장학회소식 - 공지사항

 

4. 접수처: ()광산장학회 사무국 (062-960-7926)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5 광산구청 6)

 

5. 신청자격

  가. 지원자격: 공고일 현재 광산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1년이상 거주하고 있는 주민과 그 자녀로 재학중인 학생 또는 학교밖청소년

  나. 신청요건: 장학생별 세부요건 붙임파일 참고

 

6. 제출서류: 붙임파일 참고

 

7. 제외대상

  o 공고일 현재 휴학중이거나, 2023년도 휴학 예정인 자

  o 대학생 중 11학점 이하 수강한 자 (12학점 이상 이수 시 신청가능)

  o 2023년도 ()광산장학회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

 

8. 참고사항

  o 1가구 1인만 신청 가능

  o 유형별 중복 신청 불가

  o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o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 서류에 한하여 인정

  o 서류착오 제출(누락)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며,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발 취소

  o 상기 계획은 장학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o 기타문의: ()광산장학회 사무국(062-960-7926)

 

 

 

이전글 제23대 총학생회 주최 ‘2023 SCU한마음대축제’ 안내
다음글 [춘천시민장학재단] 2023년도 하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