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 학교법인 신일학원

  • 서울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 서울사이버대학교 트위터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스토리
  • 서울사이버대학교 카카오톡
  • 서울사이버대학교 네이버밴드
  • SNS공유 닫기

공지사항

게시판 뷰 - 등록일, 제목, 조회수, 첨부파일 제공 표
2021학년도 2학기 일반카드 학생증 신청 안내
등록일 2021.08.25 조회수 1792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일반카드 학생증 신청 안내   

 

 

 

학생처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일반카드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발급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ø 2021-2학기 학기개시일(2021.9.1.)부터 본교 모든 재학(휴학)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학생증 서비스가 시행됩니다일반카드 학생증 신청 없이 모바일 학생증 이용이 가능하오니 학생증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8/31() 게시될 모바일 학생증 안내 공지 참조).

 

 

-   

  

1. 신청 기간:  2021.8.30.() 10 ~ 2021.9.6.() 16 / 기간 외 신청 불가

 

2. 신청 대상: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및 재학생(재발급 포함

 

3. 신청 방법


 

1단계

(사진 등록 및 개인정보 수정)

 

 

포털 로그인 → [개인정보 수정] [수정] → 사진[파일 첨부하기] [수정]

 

 

2단계

(학생증 신청)

 

포털 로그인 → [학사정보] [학생서비스 신청]   

[학생증 발급신청(신규) 또는 (재발급)] [학생증 신청] 

유의 사항

 

1) 증명사진(증명/반명함/여권사진) 업로드 시에만 접수 가능

 (해상도 300~600dpi 권장).

 

2) 사진 등록 후 업로드 여부 확인 필수

 

ø사진 부적합 시 학생증 발급 불가


 

 

4. 학생증 배송:  10월 초 예정

 

5. 유의 사항

1) 사진 등록 불가할 시 증명사진 뒤 학번/성함을 작성하여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우편 발송 시 9/6() 16시까지 도착 에만 접수 가능). 

2) 학생증 신청 후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9/6() 16시까지 학교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3) 수신인 부재로 반송될 시 일반우편으로 재발송 가능합니다(신청자에 한함).

 

6. 접수 및 문의 사항

- 사진 접수처: 서울시 강북구 솔매로49 60 서울사이버대학교 학생처 학생증담당( 01133)

- 문의 사항 : 학생증 담당 ☎ 02-944-5235

 

 

 

2021.8.25.

학생부총장

 

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2차 신청안내
다음글 [SCU광주] 2021년 10월 특강: 사이버상담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

퀵메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