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 |||
---|---|---|---|
등록일 | 2022.05.30 | 조회수 | 8950 |
첨부파일 | |||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본교가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2년 4월 23일부터 2022년 5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334,47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1년 평판 알고리즘에는 브랜드에 대한 채널평가와 소비자평가를 강화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를 측정할 수 있다.
?2022년 5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순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대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건양사이버대학교, 영진사이버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복지사이버대학, 세종사이버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화신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서울사이버대학교 브랜드는 참여지수 817,265 미디어지수 261,607 소통지수 462,637 커뮤니티지수 729,2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70,778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180,996과 비교하면 4.12% 상승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최고의 선택 20가지 이유
|
|||
이전글 | 제3회 글로벌 시민교육 강사 과정 연수 지원자 모집공고 | ||
다음글 | K-MOOC 17개 강좌 공개강좌 실시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