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3년 1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평판지수 21.9%↑ | |||
---|---|---|---|
등록일 | 2023.01.30 | 조회수 | 10940 |
첨부파일 | |||
본교가 2023년 1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한달간사이버대학교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417만5,822개와 비교하면 14.3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2023년 1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순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 대구사이버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영진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한국복지사이버대학, 화신사이버대학교순이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서울사이버대학교 브랜드는 참여지수 105만4,614
미디어지수 77만6,763 소통지수 85만3,819 커뮤니티지수 41만8,5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0만3,760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254만6,213과 비교해보면 21.90% 상승했다.
출처:한국기업평판연구소
|
|||
이전글 |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사이버대학교 부문 3년연속 대상 | ||
다음글 | ㈜와이비엠에듀와 산업체위탁 협약 체결- 양기관의 영어교육 활성화 도모를 위한 산업체위탁 협약 체결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