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3개월 연속 1위 | |||
---|---|---|---|
등록일 | 2024.03.07 | 조회수 | 9354 |
첨부파일 | |||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3개월 연속 1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결과 12월, 1월, 2월 3연속 1위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본교가 지난 12월, 1월에 이어 2월에도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4년 1월 27일부터 2024년 2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1,302,790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0,333,793개와 비교하면 4.7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평판 알고리즘에는 브랜드에 대한 채널평가와 소비자평가를 강화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를 측정할 수 있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본교는 참여지수 976,313 미디어지수 684,844 소통지수 747,067 커뮤니티지수 538,0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46,248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2,634,833과 비교해보면 11.82% 상승했다.?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
이전글 | 정원석의 인공지능 콘서트 "우리의 삶은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가?" | ||
다음글 |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