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4개월 연속 1위 | |||
---|---|---|---|
등록일 | 2024.08.01 | 조회수 | 23033 |
첨부파일 | |||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4개월 연속 1위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결과 4월~7월 4연속 1위
2024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본교가 지난 4월, 5월, 6월에 이어 7월에도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4년 6월 23일부터 2024년 7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152,747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2,570,307개와 비교하면 15.1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평판 알고리즘에는 브랜드에 대한 채널평가와 소비자평가를 강화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할 수 있다.
4개월 연속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우리 대학은 참여지수 713,271 미디어지수 398,123 소통지수 503,305 커뮤니티지수 393,5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08,214로 분석됐다.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
이전글 | 베트남 정보통신부(MIC) 장관 방문 및 사이버대 최초 베트남 국립우정통신대학교(PTIT)와 2+2 협약 체결 | ||
다음글 | 삼성노블카운티와 업무협약 체결 |
상기 콘텐츠 담당부서 입시홍보팀 (Tel : 02-944-5273)